일상

[대구맛집] 대구에서 유명한 생고기 뭉티기 육회 맛

Gunadian 2022. 7. 5. 16:50

저번에 대구에 갔다가 먹었던 뭉티기!

뭉티기라는 게 있는지 몰랐는데 한번 가보고 너무 반했어요

 

최윤숙안동생고기뭉티기 본점

 

대구 달서구 월곡로 47길 28

월-토 15:00 - 새벽 01: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안동 생고기 뭉티기 집 입구입니다

밖에서도 먹을수있게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었는데 

날씨가 더웠기 때문에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테이블에는 메뉴판이 이렇게 있었고

생고기가 뭉티기였고

뭉티기는 경상도말인가봐요

국내산 한우인 생고기+육회를 주문했습니다.

 

뭉티기는 다일 도축한 생고기를 판매하는데 가끔 토요일 같은 경우에는 그전날 도축한 고기를 사용할 때도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속이지 않고 정직하게 말씀해주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늦은 저녁에 가서 자리는 많이 있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먹태 옥수수 천엽 땅콩 등등이 나왔고 기본 반찬도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천엽, 먹태만 있어도 소주 한 병 뚝딱인데 생고기도 금방 나왔습니다.

생고기!!

 

정말 소고기가 생으로 나오는데 이걸 먹는 거예요

대구에서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항상 막창 곱창만 먹어서 몰랐어요 ㅜ

뭉티기는 접시를 뒤집어도 고기가 안 떨어진다고 하는데 접시를 뒤집었는데 정말 안 떨어졌어요 신기...ㅋㅋ

육회도 금방 나왔는데 역시나 맛있는 소고기 육회

뭉티기 한 점을 들어서 앞에 있는 소스에 찍어 먹으니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고

신선한 고기라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서울에서 먹는 육사시미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을 받았고

너무 맛있어서 반해 버렸습니다.

다음에 대구에 가면 무조건 방문할 1순위 맛집으로 기록해놓고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대구맛집 #상인동맛집 #육회뭉티기 #뭉티기맛집 #육회맛집 #생고기맛집 #대구뭉티기 #상인뭉티기

#최윤숙안동생고기 #안동생고기 #생고기 #육회 #뭉티기  #대창 #양지머리 #곱창전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