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논현맛집] 닭갈비,닭 특수 부위 맛집 팔각도

Gunadian 2022. 1. 4. 15:32

안녕하세요
2022년 새해가 밝았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2022년 첫 글은 맛집방문 후기입니다.


팔각도 논현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28길 6 1층
02-542-1235
12:00-24:00(코로나 정부 지침으로 영업시간 조정 중)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전문점


팔각도 위치와 입구사진입니다.

팔각도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처음부터 닭 목살을 먹어보고싶어서 방문했고 QR체크후 안내해주는 자리에 앉자마자 닭목살을 2인분 주문했습니다.
근데 지금 메뉴판을 보니 첫 주문은 숯불 닭갈비를 2인분 시킨 후에 특수부위를 추가해야 한다고 쓰여있네요...ㅋ

기본 세팅은 마늘소스 양념소스와 김, 장아찌, 무생채 등등이 나왔고 김을 바로 불에 구워 주더라고요
기본 세팅에 나온 돌판? 이 팔각으로 되어있어서 팔각정인가? 싶네요

주문한 닭 목살(간장)이 나왔습니다.

닭목살 나오자마자 바로 불에 올려서 구워줍니다

구워지기 전에 한잔 짠!!
연탄불에 구워진 닭 목살을 마늘소스에 찍어 먹어보는 순간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
한입 먹자마자 맛있어서 먹는 것이 끊기지 않게 2인분을 추가했어요

추가 2인분
닭 목살 1인분에 닭 10마리!!
4인분이면 40마리

닭 40마리를 먹은 후
이버에는 닭갈비를 주문하기로 했고 닭갈비 2인분을 추가 주문하니 닭갈비는 불판이 다르다며 불판을 바꿔 주셨습니다

불판도 팔각이네요

주문한 닭갈비는 초벌구이가 된 후에 나오네요.
초벌 된 닭갈비를 가위로 잘라준 후 불판에 올려 줍니다.
닭갈비는 파, 꽈리고추가 같이 나와서 같이 구웠습니다.

닭갈비도 기본양념이 잘되어있었으며 부드럽고 맛있었으며
술안주로도 좋으며 식사로도 다른 곳에서는 먹기 힘든 닭목 살도 먹어보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논현에 가실 일 있으면 한번 들려서 드셔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