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김포맛집]김포 초밥 맛집 ㅣ 양촌읍 다이스키 스시 회전초밥

Gunadian 2022. 1. 31. 14:19

 

 

다이스키스시

#김포초밥맛집 #회전초밥맛집 #김포회전초밥맛집 #다이스키스시가격 #다이스키스시주차장 #양촌읍다이스키스시 #양촌읍스시맛집 #김포스시맛집 


김포에서 가성비와 맛을 모두 갖춘 회전초밥집을 다녀왔습니다


다이스키스시

경기 김포시 양촌읍 양곡1로 21

11:30-22:00

14:30-17:00 브레이크 타임

 

 

다이스키스시는 예전에도 몇 번 와 본 곳인데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한 번씩 방문하는 곳이에요

회전 초밥집은 비싸다는 편견이 있는데 이곳은 한 접시에 무조건 1700원!!

저렴한데 주차까지 가능해요

주차는 매장 오른쪽에 조금만 가면 신협 은행이 있고 그곳에 주차장이 있어요

식사를 한 다음에 주차권을 받아가면 주차까지 공짜!!

 

매장 천장에는 인조로 된 꽃이 달려있는데 이뻤어요

 

예전에 갔을 때는 대기가 좀 많았는데 이번에는 저희 앞에 한 팀밖에 없어서 많이 안 기다렸어요

식사하는 곳 옆에 테이블에서 대기하다가 차례가 오면 자리 안내는 받고 앉으면 돼요

기본 장국과 간장 생고추냉이!!

자리에는 핸드폰 충전기도 꽂혀있어서 충전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리에 앉으면 먹고 싶은 초밥을 들고 와서 먹으면 되고 예전에는 태블릿이 없었는데 최근에 생겼나 봐요

레일에 없는 음식은 이걸로 주문을 하면 바로바로 만들어서 주셔서 너무 편했고

코로나 시국이라 말로 하는 것보다 이렇게 주문하니까 너무 좋았어요

 

직원 호출도 이걸로 눌러서 주문하면 바로바로 응대해주셨고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주문한 것들이 기록되네요

 

새우 갈릭? 초밥을 시작으로

연어 타다끼 초밥

참치 마끼

게 내장 초밥

계란에 새우가 올라간 초밥인데 맛있어요

참치 타다끼 초밥! 이것도 역시나 맛있네요

타코와 사비 롤 이게 엄청 크고 안에 밥만 있는 게 아니라 맛살도 같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

이건 맛있어서 두 번 먹었어요 

간장새우 말고 매운 양념 새우장! 매콤한 게 아주 맛있어요

소고기 초밥도 먹어 주고

양념 도미뱃살 조림 초밥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묵은지 활어 초밥, 연어초밥, 새우초밥, 장어초밥 등등 이것저것 많이 먹었는데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네요

 

저희는 총 20 접시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더 이상 먹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먹었는데도 34000원 밖에 안 나온 거 실화?? 초밥들도 싱싱하고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여기는 앞으로도 계속 방문할 거라 찍지 못한 초밥 사진들은 다음에 또 보여드릴게요 

 

아까 말한 대로 계산하고 주차권 꼭! 받으세요 그래야 주차비가 추가로 안 나온답니다~